블랙팬서2 와칸다포에버 한글자막 SMI 씨네스트 나왔다.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 2022 작품 이다.
개봉일: 2022년 11월 9일
영화 시간: 2시간 41분
장르: 액션, 스릴러
지젤 번천은 톰 브래디와의 이혼으로 최고의 삶을 살고 있다.
이 42세의 슈퍼모델은 월요일 열대 코스타리카에서 그녀의 옷을 뽐내는 것을 사진기자들이 포착했을 때 만면에 미소를 띠고 있었다.
겉보기에는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는 외출을 위해 번천은 낮게 자른 크롭 상의와 신축성 있는 바지가 특징인 어울리는 타우페 세트를 입었다. 그녀는 화장기 없는 얼굴과 웨이브 헤어로 캐주얼한 휴가 앙상블을 완성했다.
두 아이의 엄마는 브래디와 함께 있는 아들 벤자민(12세)과 딸 비비안(9세)과 함께 먹기 위해 음식을 먹는 것이 목격됐다.
45세의 NFL 스타는 또한 브리짓 모이나한과 공동 부모인 15세 아들 잭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Exclusive* 갓 이혼한 지젤 번천이 코스타리카에서 활짝 웃고 있습니다!
슈퍼모델은 아들 벤자민(12), 딸 비비안(9)과 함께 음식을먹는 모습이 포착됐다.
번천과 브래디는 자녀들 외에도 코스타리카 니코야 반도에 있는 집을 포함한 거대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있는데,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소식통들은 최근 6페이지에 전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이 그 거주지를 유지할 것이며, 브래디는 마이애미 인디언 크릭 섬에 건설 중인 1,700만 달러짜리 두 사람의 저택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clusive* 갓 이혼한 지젤 번천이 코스타리카에서 활짝 웃고 있습니다!
번천은 지난달 말 톰 브래디와 이혼했다.
한 때 권력을 잡았던 이 커플은 몇 달 동안 떨어져 살다가 지난 달 말 결혼 13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고 있음을 확인했다.
모델은 그들의 고향인 플로리다 주에서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그들의 결혼 해체는 즉시 마무리되었다.